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리뷰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내돈내먹 후기 (창원점)

by 쵸코쨈 2021. 9. 26.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먹어본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숯불 치킨 체인점들 중에는 맛있는 편에 속하는 치킨집이라 기대하면서 시켜봤는데 후라이드 치킨 맛과는 다르게 맛있었습니다 지점마다 조금 다른 부분도 있는 거 같지만 그래도 평균 이상은 하는 거 같아요

 

 


음식 사진 리뷰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은 숯불 치킨도 팔지만 후라이드 치킨도 같이 팝니다. 그래서 두 마리 메뉴를 시키게 되면 내가 고를 수 있는데 저는 튀김류 치킨을 너무 자주 먹었기 때문에 깔끔한 치킨류들을 먹고 싶어서 숯불 양념과 데리야끼 순살 치킨을 시켰습니다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그리고 라면사리 추가

 

 

배달받고 봉지를 열자마자 냄새가 정말 끝내주네요. 예전에 숯불 치킨은 지코바로만 먹어봤는데 여기 꺼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지코바 치킨 매장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워요.

 

꾸브라꼬 술붗 두마리치킨 포장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도 무방한 숯불 양념 구이 입니다. 맛은 3가지로 나눠지고요 저는 제일 안 매운 걸로 시켰어요.(그래도 약간 조금은 맵네요) 안에 떡도 있어서 쫄깃하고 양념도 잘 스며들어서 아주 맛있어요.

 

숯불 양념 치킨

 

숯불 데리야끼 치킨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이 메뉴가 치밥하기 정말 좋은 메뉴인 거 같아요. 먹고 남기면 나중에 치킨마요 덮밥 같은 느낌으로 해 먹으면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다 못 먹어서 남겨놨는데 치킨마요 덮밥 해 먹으려고요.

 

술붗 데리야끼 치킨

 

치킨에 양념도 잘 배어 있어요. 닭 껍질이 특히나 기름이 빠져서 인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정말 만족스럽네요.

숯불 데리야끼 치킨 근접샷

 

양념 치킨은 조금 퍽퍽하게 구워졌더라고요.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후기에다가 너무 퍽퍽하게 구워졌다고 살짝 남겨야겠어요.

 

숯불 양념 치킨 근접샷

 

라면사리도 다들 많이들 시켜 드시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맛있었어요. 조금 퍼져서 왔지만 그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패스! 

라면사리 추가(따로 포장)

 

면 요리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배가 너무 불러요.

라면사리 근접샷

 

 


총평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을 먹어 봤는데요. 후라이드 치킨(기름에 튀긴 치킨)이 질리신다면 한번 먹어 보실 만합니다. 지코바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사리 종류에는 가락국수 사리와 라면사리가 있는데, 후기들 보니까 가락국수 사리가 일반 우동사리면이 아닌 쫄깃하고 얇은 우동사리면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번에 저는 우동사리를 한번 시켜보려고 합니다. 라면사리도 나쁘지 않은데, 오면서 조금 퍼지는 거만 조금 덜 퍼지게 오면 굉장히 만족했을 거 같습니다.